노모리아(Gnomoria) 설정편

게임 2013. 12. 25. 15:32

Gnomoria,Gnomoria 0.9.2.1,Gnomoria Down,Gnomoria v0.9.2.1,Gnomoria 공략,Gnomoria 다운로드,Gnomoria 체험,노모리아,노모리아 공략,

 

일기형식으로 진행되는

 

gubeu2.tistory.com 블로그의

 

첫 컨텐츠가 되겠네요.

 

 

노모리아 다운로드 편은 건너뛰겠습니다.

 

 

 

 

버전은 0.9.2.1 이며 다운로드 후 첫 실행 이랍니다.

 

첫 실행 이기도 하지만 처음하는 노모리아죠

 

게임로고만 몇번 봐온건 있지만 말이예요.

 

시작하기전 저는 옵션을 먼저 살펴 보기로 합니다.

 

 

 

비디오 설정으로는

 

창모드, 전체화면,전체화면 여백(?) 이 있군요.

 

커스텀;;이건 자기가 원하는 해상도 설정인것 같네요

 

수직동기화 는 끄고 하도록하죠

 

 

볼륨은 제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save every 3day 를 저는 1day 로 바꿔 놨답니다.

 

적들을 발견(?)하면 일시정지후 보여줍니다(?)

 

노매드가 도착하면 일시정지후 보여줍니다(?)

 

상인이 도착하면 일시정지후 보여줍니다(?)

 

기본으로 조합아이템을 생성합니다(?)

 

깊이 측정기(?)

※이게 뭐신지..

 

마우스 감도설정

 

이하 설정은 생략하도록 하죠

 

이건 키설정이니까 편하시대로 하면 될것같네요...

 

※이봐 나도 처음이란 말이지 키도 아직 잘모른다구!

 

설정만 하고 끝내긴 아쉽단 말이지...

 

월드까지 만들기로 했습니다  ◎와아아~ 짝짝

 

 

 

 

구브왕

 

맵사이즈는 최대 그게하고..

 

난이도는 처음이니까 보통으로 갑니다.

 

고급설정은 뭐... 넘어가고 맵생성!!

 

 

맵생성이 완료 되었군요

 

그럼 다음 편인

 

체험 1일차에서 만납시다 안뇽~